안녕하세요햄포동입니다! 내일 #일본여행 #일본후쿠오카 #日本旅行 #福岡旅行

먹튀검증

먹튀검증커뮤니티

사설먹튀검증

사설먹튀검증

먹튀검증

안전놀이터

먹튀검증커뮤니티

먹튀검증

일본

안녕하세요햄포동입니다! 내일 #일본여행 #일본후쿠오카 #日本旅行 #福岡旅行 갑니다✈️ 햄포동이 챙긴 여행 준비를 공개합니다 ♀️ 대한민국 여권 햄포동은 구여권입니다 기간이 2027년 9

[동경산책]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몇 일 전에 방문해 그 맛이 좋다 보니 두 번째 방문했습니다! 맛있는데 친절하기까지 하면 저 또 가요 확실하게 입에 맞아서 뭐 조그마한 정도도 다

5.27 (토) 와우 무려 8:40에 일어났어요 점심 먹으러 가기 전에 면접시트 슥 읽어보고 오늘은 스시로로 간단하게 먹어줌 뀨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은 대기 엄청 하더라 나는 혼자니까 바로

인도 다음으로 카레에 진심이라고 일컬어지는 일본의 특이한 카레들입니다. 일단 색상부터가 압도적인 느낌이 드는군요. 말차, 북해도, 후지산, 핑크 카레일단 음식과는 직접적인 컨셉

인도 다음으로 카레에 진심이라고 일컬어지는 일본의 특이한 카레들입니다. 일단 색상부터가 압도적인 느낌이 드는군요. 말차, 북해도, 후지산, 핑크 카레일단 음식과는 직접적인 컨셉

키친요로시쿠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6길 4 칭구랑 일본식 가정식 느낌 맛집이 있다하여 보고 마음에 들어 먹으러 들어갔어요 다락방같은 아늑한 느낌이라서 편안하구 조용하고 친구

연남동 라멘집 ‘연남동멘’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3-16 지하 1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동진시장 방향 도보 503m) ※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 월~일 11:30 ~ 22:00 (21시 라스트오더

from the vast collections of the Musée du Louvre. www.ntv.co.jp 좋은 주말 보내세용˘͈ᵕ˘͈ 뿅ꔛ #일상 #일본 #일본여행 #도쿄 #도쿄여행 #미술 #미술관 #전시 #전시회 #일상블로그

[일본 현지 빵 대백과] 일본 현지 빵 대백과 저자 다쓰미출판 편집부 출판 클 발매 2023.04.17.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일본 전국 각지의 대표 빵들 총집합! 일본 빵으로 3행시를 지어

일본어 공부를 정식으로 40일정도 한거야 벌써?? 오_ 이럴수가. 위기의 순간이 있었는데, 히라가나 암기 가타카나 암기 이제부터는 단어암기, 한자암기, 문법과의 싸움이 시작될까? 어제

안녕하세요. 일본 워홀중인 겸도치입니다. 주 5일 9시간씩 일을 하면서 운동도 하다 보니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글을 쓸 내용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간단하게 식사 대용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 친구는 짱구와 테디베어, 핑크색 을 좋아하는 친구였어요 내가 좋아한다고 한 거 그냥 싹 보내줘버림ㅋㅋㅋ 약간의 간식도 보내겠다고 하더니 정말ㅋㅋㅋ 일본 향 나

참 잘 어울리는 메뉴랄까. 커피젤리 먹고 호지차를 마시니 개운한 느낌. 주방에서 바지런히 일하시는 일본인 부부와 찾아온 손님들도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조용한 매장 자세히는 안봤지만

성신여대 줄서서 먹는 일본 정식 맛집 동경산책 솔직후기 사람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거 같았죠~ 이중에서 퀄리티 역시 참 고급스러워서 맛있게 보였어요. 다음에 재방문 할 거고 적극 추천

사랑하는 기생충 2021 / 1시간 39분 로맨스, 고어, 도서원작 넷플릭스 부모님의 죽음을 계기로 결벽증을 가지게 된 겐코는 남들이 보지 못하는 환영을 본다. 손에 바이러스가 번지는 듯한

딸과 함께하는 일본 여행 마지막날이다. 딸이 유명한 집이라고 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카레 음식점이다. 음식점은 반 지하에 있는데 사람들로 꽉 차 있었다. 일본식 카레 오무라이스는 내

릴리의 제품이 일본에서도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의 트랜디한 제품을 모아 둔 플랫폼 “온닷”에 입점한 것인데요, 릴리의 제품이 해외에서 팔리고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재밌기도

지난 가족과의 일본여행 일본여행에서 온천은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 후쿠오카를 갔지만 나가사키 쪽도 둘러보고 싶은 마음에 차를 렌트해서 가봤어요 간김에 후쿠노유라는 온천을 갔는데

대전 봉명동 맛집 일본에 온듯한 장소 하루토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대전 봉명동 맛집 하루토 이자카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봉명동에

안녕하세요 히로시입니다 인생만두 사라타이완 국물없는 타이완라멘을 소개합니다 나고야시 나카가와쿠 하치켄로쿠 진세교자 “듬뿍 마늘 고추가루” 실제 나고야시의 인생만두라는 가게의

진짜 백화점위에 관람차가있더라구요? 일본 자주 놀러가는 딸이 말하기를 일본에는 놀이동산이 아니더라도, 저렇게 건물에 관람차가 있는걸 종종 볼 수 있다고하더라구요. 관람차에서 바라

(성신여대입구역) 일본가정식맛집 동경산책 매장 느낌도 잘 되어 있었고 친절해서 최선의 것 같더라고요! 느낌도 고급지고 제대로 잘해주시다 보니 부담 없게 식사하고 갑니다 다른 것보다

넷플릭스 일본 애니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2023년 6월 16일 공개 예정. 신작 애니 넷플릭스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블랙 클로버:

성신여대 일본가정식 맛집 “동경산책” 오늘 여자친구 추천으로 처음왔는데 완전 좋습니다. 맛집이라해서 가보았는데 완전 맛있네요 가까웠으면 언제나 갈텐데 멀어서 아쉬울 뿐이지요 요

사람의 일생과 일본식 과자 사람의 일생에는, 생을 받았을 때부터, 고비 마다 수많은 중요한 행사가 있습니다. 화과자는 그 행사와의 강한 연결을 소중히 해 왔습니다. 기쁨 때나 슬픔 때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을듯?! 갬성 쩐다 ㅎㅎ 푸딩, 메론소다, 당고 등등 일본 디저트들을 팔고 계신다 귀여운 주문서도 작성해주심!! 푸딩이 진짜진짜 맛있었다 메론소다는 음료는 맛있었

이나다야선에 갈 수 있었어요ㅎ 더밀레니얼스후쿠오카에 짐을 맡겨놓고 걸어서 이나다야선에 갔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좋았던 날~ 다음 날은 비바람 불고 난리였지만ㅋㅋ 일본 후쿠오카

[잠실 송리단길] 동경산책 일본가정식, 솔직한 맛 리뷰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일반적인 것보다 식당가가 꽤 잘 형성되어 있더군요. 지인이 추천해줘서 왔는데 제 일반적인 것보다 그보다 더

안녕하세요 횬D에여 🙂 오늘 점심은 한시간 동안 고민하다가 일본라멘 전문점 차슈멘연구소를 다녀왓어요. 건물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 저기 시타위커피도 진짜 졸맛. 쭉들어가서 계단으로

도쿠도쿠는 처음와봄!ㅎㅎ 구워삶기옆에있는 골목에 있는데 이게뭐람??? 기존 도쿠도쿠야 맞은편에 일본느낌 물씬나는 도쿠도쿠가 오픈해버림!!!!!ㅎㅎㅎ 우리끼리 어디가지 고민하고있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